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노사발전재단, 지역별 "찾아가는 통합설명회" 개최
등록일
2018-02-19 
조회
2,412 
- 19일부터 권역별로 노사상생 재정지원 및 교육사업, 일터혁신컨설팅 사업, 중장년일자리지원사업 등 통합 설명 -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이정식)은 재단에서 시행하고 있는 지원사업에 대해 「찾아가는 통합설명회」를 개최한다.

 19일 경기고용노동지청을 시작으로 8개 권역별로 이뤄지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노사상생 재정지원 및 교육사업, △일터혁신컨설팅 사업, △중장년일자리 지원사업 등 기업혁신과 상생의 노사관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되는 지원사업들에 대해 각 담당자들이 자세한 설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재단은 노사상생을 기반으로 일터혁신을 희망하는 기업 인사노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관련 정보를 한 자리에서 알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매년 통합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특히 올해 통합설명회부터는 개별 사업에 대한 정보제공을 넘어 각 사업간 연계를 통해 기업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재단 사업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명할 예정이다.

이정식 노사발전재단 사무총장은 “노사상생을 위한 재정지원사업, 일터혁신컨설팅, 중장년일자리사업들이 상호 연계되어 제도도입이나 노사협력이 이뤄질 경우 기업의 혁신을 더 앞당길 수 있다”며 “올해부터는 재단의 모든 사업들을 원스톱(ONE STOP)으로 제공해 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노동자의 행복한 삶을 구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  의:  전략추진TF팀 김영수 (02-6021-1007)

 
첨부
  • hwp 첨부파일 2.14 지역별 찾아가는 통합설명회 개최(노사발전재단).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