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노사발전재단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이전 개소”
등록일
2019-03-14 
조회
1,896 
- 울산지역 중장년 맞춤형 고용서비스 지원 -

노사발전재단(사무총장 이정식)은 3월 14일(목) 오후 2시, 송철호 울산광역시장, 김종철 고용노동부 울산지청장, 황세영 울산광역시 시의회의장 등 내외빈 80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이전 개소식을 개최했다.

울산광역시 삼산동 근로자종합복지회관 2층에 자리 잡은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울산지역 40세이상 중장년을 대상으로 생애경력설계프로그램과 전직스쿨, 구인구직서비스, 재취업 교육 등 중장년층에 특화된 고용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생 2.3모작을 체계적으로 준비하기 위해 단계별?유형별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생 후반기 계획 수립 및 경력관리?능력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신중년 인생 3모작 패키지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이정식 사무총장은 “울산센터가 울산의 중심지인 삼산동으로 확장 이전함으로써 고객들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우리나라 경제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한 울산 중장년층이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의 중요 구성원으로 역할을 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노사발전재단은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를 비롯한 전국 12개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및 금융특화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울산지역에서 다양한 전직지원서비스를 받기 희망하는 중장년 구직자 및 기업은 노사발전재단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또는 울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문  의: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백지은 전문위원(☎052-289-8975)

 
첨부
  • hwp 첨부파일 3.15 노사발전재단 울산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이전 개소(노사발전재단).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