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국민과 함께하는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콘텐츠 공모전
등록일
2019-04-29 
조회
6,357 
- 4월 29일부터 5월 23일까지 영상.수기 접수 -

고용노동부(장관 이재갑)는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정책에 대한 국민들과의 공감대를 높이기 위해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이번 공모전은 4월 29일(월)부터 5월 23일(목)까지 25일 동안 영상 부문과 수기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하고, 공모 주제는 ①영상 부문은 정규직 전환 정책의 의의(意義)와 성과, 전환 사례이며, ②수기 부문은 정규직 전환자 사례이다.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정책에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누리집(https://bit.ly/2IV7liq)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심사하여 6월초에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며, 6월 중순에 시상식을 연다.
대상(영상.수기 부문 각 1점)에는 고용노동부 장관상과 상금(영상 부문 200만 원, 수기 부문 100만 원)을 주는 등 우수 작품 14점에 대해 총 680만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헌수 공공노사정책관은 “정부의 주요 국정과제인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정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기 위해서는 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인식과 체감도가 매우 중요하다.”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번 공모전을 기회로 정규직 전환 정책에 대한 국민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정규직 고용 관행이 민간에도 자리 잡을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문  의:  공공기관노사관계과 편해윤 (044-202-7662)

 
첨부
  • hwp 첨부파일 4.29 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콘텐츠 공모전 개최(공공기관노사관계과).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