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 노사 Bravo! 대한민국 Bravo! -
등록일
2009-05-28 
조회
782 

노사관계 선진화 홈페이지(www.nosabravo.or.kr) 오픈
 


 산업현장의 근로자, 사업주 여러분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노동행정 구현을 위해  "노사관계 선진화 홈페이지(www.nosabravo.or.kr)" 를 5.25일 오픈합니다.


 노사관계 선진화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노사협력 확산, 지역 노사민정 활성화, 작업장 혁신, 불합리한 노사관행 개선, 법제도 선진화 등 노사관계 선진화 정책 및 관련 사업에 대한 신속하고 풍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노사협력 사업장의 감동 영상메시지, 노사협력 사이버매거진  "함께 가는 勞랑♡使랑" 등을 보실 수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인 노사화합 국민응원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도 있습니다.

  

 끝으로 각종 노사협력 우수 프로그램들을 소개하는  "노사협력 사업장이 되는 20가지 노하우" , 노사협력 우수사례 등 사업장의 노사관계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책 자료들을 무료로 다운받아 보실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김 왕 노사협력정책과장은 “앞으로 정책 자료는 물론 웹툰,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산업현장의 노·사에 더욱 다가가는 유익한 홈페이지가 되도록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문  의:  노사협력정책과 이지영  (02-2110-7360)

 

첨부
  • hwp 첨부파일 5.26_노사관계선진화홈페이지오픈.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