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노사화합 국민응원전˝ 개최
등록일
2009-06-26 
조회
684 

 노동부는 오는 6월 28일(일) 오후 3시부터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파크(용산역 소재)에서  "노사화합 국민응원전" 을 개최한다.

  노사화합 국민응원전은 노동부에서 주최한 “노사화합 UCC 콘테스트” 참여팀 중 예비심사를 거쳐 선발된 팀들의 공연으로 진행된다.

  지난 5월 6일부터 한달가량 진행된 노사화합 UCC 콘테스트에는 직장인 밴드, 대학교 동아리 등 노사화합을 응원하는 31개팀이 참여하였고, 6월 13일 예비심사를 거쳐 총 10팀의 본선진출팀이 가려졌으며, 국민응원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는 팀에게는 노동부장관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노동부 전운배 노사협력정책국장은 “노사화합에 대한 국민들의 참여와 지지가 매우 고무적”이라면서 “노사화합을 응원하는 국민의 염원을 이어받아 산업현장에서 노사가 협력하여 금번 경제위기를 극복하고 나아가 우리 경제가 새롭게 도약하는 계가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오후 1시부터는 같은 장소에서 “찾아가는 고용지원서비스”가 함께 개최된다.행사 현장에서 직접 구인·구직등록을 받고, 취업상담을 실시하며, 청년 취업지원 프로그램 안내, 지문 인·적성 컨설팅, 고용지원센터 홍보 등도 실시할 예정이다.

 

 

문  의:  노사협력정책과 김병수 (02-2110-7358)

첨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