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공무원연금공단과 양해각서(MOU)체결
등록일
2018-09-20 
조회
2,042 
사회적경제기업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 체결(9.20.(목), 15:00/ 진흥원 본사)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원장 김인선, 이하 진흥원)과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 이하 연금공단)은 9월 20일(목) 15시, 진흥원 본사에서 사회적 경제기업 지원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양해각서(MOU)의 주요 내용은 12월 오픈 예정인 진흥원 사회적경제 통합 플랫폼(SEPP)과 연금공단 제휴복지몰을 연결해, 두 사이트에서 사회적경제기업 상품 구매 기능 구현, 각 기관의 유·무형 자산 활용, 사회적경제기업 사업 육성 지원 등으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게 된다.
 
김인선 진흥원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제휴복지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우수한 사회적경제기업과 제품들을 보다 널리 알리고, 사회적 가치를 확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문  의:  판로지원팀 박복음 (031-697-7836)
 

 
첨부
  • hwp 첨부파일 9.20 공무원연금공단 업무협약 체결(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