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인사혁신처와 공직 내 장애인 근로자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등록일
2018-10-17 
조회
1,663 
- 공직 내 장애인 근로자 근무여건 개선과 장애 인식개선 확산을 위해 협력하기로 -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종란, 이하 공단)은 인사혁신처(처장 김판석)와 10월 17일 공단 본부에서 공직 내 장애인 근로자의 근무여건 개선과 장애 인식개선 확산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공단 조종란 이사장과 인사혁신처 김판석 처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해 상호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장애인공무원 근무지원사업의 효율적 수행과 공직 내 장애 인식개선 확산을 위한 업무 협력과 홍보를 약속했다. 또한 장애인공무원 근무여건 실태 및 인식조사 실시, 장애인 공직설명회 개최 등 장애인 공직 채용정보 제공 사업도 적극 협력키로 했다.

조종란 이사장은 “이번 협약으로 보다 많은 장애인들이 공직에서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 고 하면서 “앞으로도 인사혁신처와의 긴밀한 협력관계를 통해 공직 내 장애인 근로자의 근무여건 개선을 위해 힘쓸 것” 이라고 밝혔다.

문  의:  홍보협력실 인식개선팀 김내영 (031-728-7310)
 
첨부
  • hwp 첨부파일 10.17 인사혁신처와 공직 내 장애인 근로자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장애인공단).hwp 다운로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