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 작업장혁신 우수기업·대상˝ 신청 받아
등록일
2009-09-29 
조회
937 

정부인증·노동부장관상 수여 … 10월 16일까지 접수

 

 노동부는 2009년도 "작업장혁신 우수기업·대상(大賞)" 선정계획을 확정하고 9월 24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신청을 받는다고 발표했다.

  "작업장혁신 우수기업·大賞" 은 근무제도 개선, 공정 개선, 근로자 참여, 임금직무체계 혁신 등 다양한 작업장 혁신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과 경쟁력을 높인 기업에 대해 정부가 우수기업으로 인증하고 인센티브 지원을 통해 기업의 작업장 혁신 실천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하는 제도이다.

 신청자격은 사업개시일로부터 최소 1년 이상 경과되고, 최근 2년 이내 불법분규가 발생하지 않은 사업 또는 사업장이면 가능하다. (2009년 9월 24일 기준)

 "작업장혁신 우수기업" 으로 선정되면 동 기업 중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 대해서는 "작업장혁신 大賞" (노동부장관상)을 시상하고, 우수사례집 등을 통해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접수는 한국노동연구원 부설 고성과작업장 혁신센터로 하면 되고, 자세한 사항은 노동부 홈페이지(www.molab.go.kr)를 참조하거나 고성과작업장혁신센터(연구기획팀, 02-2096-4114, www.kowincenter.or.kr)에 문의하면 된다.

 

문  의:  노사협력정책과 서기관 (02-2110-7329)

첨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