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2012년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 연수실시기관 모집 공고
등록일
2012-05-24 
담당부서
취업지원과 
담당자
박정희 
전화번호
055-330-9501 
우리 지청에서는 청년에게 직장체험을 통한 진로탐색 및 경력 형성을 돕기 위하여 "2012년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 사업에 관심있는 기관 및 기업("김해시에 소재하는 기관 및 기업"을 우선으로 함)에서는 붙임 자료를 참고하시어 "연수지원참가신청서"를 작성, 우리 지청  김해고용센터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 fax)0505-130-1054(인터넷 팩스이므로, 지역번호 없이 해당 번호만 눌러서 전송)
 
 
* 2012년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은 위탁운영방식과 고용센터 직접운영방식으로 운영되며,  위탁기관이 대학 등 학교의 경우 당해 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하므로, 위탁기관으로 선정되지 않은 대학( 등 학교) 재학생들에게도 연수 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고용센터에서 직접운영방식을 병행하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위탁운영기관인 대학의 재학생을 선발하기를 희망하는 기관 및 기업에서는 해당 위탁운영기관으로 연수지원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그외 대학 등 학교의 재학생을 희망하시는 경우에만 우리 센터로 연수지원참가신청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참고로, 우리 지청에서 선정한 2012년 동 사업 위탁운영기관은 김해대, 가야대, 영산대, 양산대  총 4개교이며, 전국 위탁운영기관 조회는 동 사업 홈페이지(www.work.go.kr/experi)  에 접속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또한, 동 사업은 배정된 예산 범위 내에서 운영할 수 있으므로, 우리 지청에 배정된 인원 총 40명을 모두 선발할 경우 더 이상 연수 신청을 받을 수 없음을 알려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선착순으로 접수, 알선 예정) 
 
 
붙임: 1. 2012년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 세부시행지침 전문
           (신청서식 포함: 연수지원참가신청서는 서식 12번)
         2. 2012년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 연수실시기관 공고문  
   
첨부
  • 첨부파일 (1)2012년 청년직장체험프로그램 연수실시기관 모집 공고문.hwp 다운로드
  • 첨부파일 2012년 청년직장체혐프로그램 세부시행지침.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