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2018년도 직장어린이집 설치 등 의무이행 실태조사 관련 설명회 개최 안내 및 참석 요청
등록일
2018-02-14 
담당부서
근로개선지도3과 
담당자
김옥근 
전화번호
02-2077-6126 
□ 2018년도 직장어린이집 설치 의무이행 실태조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니 대상 사업장에서는 반드시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가. 내 용: 직장어린이집 설치의무 사업장에 대한 이행여부 등 실태조사에 앞서 주요 변경내용과 조사방법, 유의사항 등을 안내
  나. 참석대상: 직장어린이집 설치 의무이행 대상 사업장(인사, 노무, 총무, 복지 등 업무 관련 담당자)
  다. 일정 및 세부내용: 붙임 참조 

   * 특히 금년도부터는 조사방식이 변경ㆍ개선(기존 우편조사 → 온라인 설문조사) 되어, 이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고자 하오니, 반드시 참석바랍니다. 
   ** 실태조사(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일정(예정): ‘18.2.21(수)~3.9(금)

붙임: 1. 2018년 직장어린이집 설치 등 의무이행 실태조사 설명회 계획 
        2. 설명회장 약도.  끝.
첨부
  • 첨부파일 2018년도 직장어린이집 설치 등 의무이행 실태조사 관련 설명회 참석 요청(서부-시행문).hwp 다운로드
  • 첨부파일 설명회장 약도.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