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일과 생활의 균형으로 에너지 충전~ “나의 여가시간 활용기” 사진 콘테스트 당첨자 발표 안내
등록일
2017-10-25 
담당부서
지역협력과 
담당자
김현진 
전화번호
02-3468-4905 
‘나의 여가시간 활용기’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다시한번 감사를 드리며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되신 분들께서는 10.27(금)까지 페이스북 또는 이메일(jinsggang@korea.kr)로 성함, 핸드폰번호를 보내주세요.
 
또한 붙임의 개인정보 수집 안내문구를 확인한 후 메일이나 페이스북 답글에 동의답변을 꼭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예) 홍길동/ 010-0000-0000/ 동의합니다.
 
<유의사항>
※본 이벤트의 참여를 통해 당첨된 사진은 추후 일·생활 균형 홍보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응모된 사진에 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 초상권(이미지,폰트,일러스트 등)의 문제는 법적인 문제가 없어야 하며, 이는 고용노동부과 무관합니다.
※당첨된 사진이더라도 추후 이의신청 및 표절 시비 발생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자 명단]
 
1등(5명)  문화상품권 5만원
yong*lee, 김*렬, 신*식, 박*주, 한*희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