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 신청 접수 중단 안내
등록일
2019-05-01 
담당부서
서울북부고용센터 
담당자
구진영 
전화번호
02-2171-1804 
1.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사업에 참여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2. 청년추가고용장려금의 '19년 신규 목표인원(9.8만명)이 달성되어 "신규 신청자"에 대한 장려금은 '19.5.10.18시까지만 접수할 예정입니다.

 * 신규 신청자: 청년을 채용하여 지원요건을 충족했음에도 아직까지 신청하지 못한 청년
 * 우편접수의 경우, 접수종료일(‘19.5.10. 18시)까지 고용센터 도착분에 한함
 * ‘19년 사업공고시 금년도 신규 지원인원(9.8만명)을 초과한 경우 사업이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旣 안내

3. 온라인 신청은 '19.5.11.부터 중단되어 7월중 재개될 예정이며, 온라인 중단기간에도 필요한 경우 고용센터에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가능합니다.

4. ‘19.5.10.까지 신청하지 못한 신규 신청자에 대한 접수 재개는 추가 예산이 확보되는 경우, 고용노동부 홈페이지(www.moel.go.kr) 등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오니 다소 불편함이 있으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청년추가고용장려금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붙임 파일의 소재지별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 첨부파일 청년추가고용장려금 지원신청 접수중단 안내문(북부지청).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