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일자리안정자금 신청 안내(두루누리 지원 사업장)
등록일
2018-02-02 
담당부서
고양고용센터 
담당자
유재욱 
전화번호
031-920-3962 
일자리 안정자금 간편 신청 안내 (두루누리 지원 사업장)

정부에서는 최저임금 인상에 따른 중소·영세 소상공인의 경영상 어려움을 지원하고자 근로자 30명 미만 사업장에서 월보수 190만원 미만 근로자 1인당 월 13만원을 지원하는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일자리 사업과 지원기준이 동일한 두루누리 지원 사업장에 대해서는 신청인의 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고 간편하게 일자리 안정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특별 신청절차를 마련하여, ‘지급 희망서’만 제출하면 일자리 안정자금이 지원되도록 하였습니다.

일자리 안정자금 지원을 희망하시면 붙임의 ‘일자리 안정자금 지급 희망서’를 작성하셔서 아래 팩스(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신청월 전월부터 지급하므로 늦게 신청할수록 손해).
o 팩스 : 0502-716-1900
o 주소 : (우편 10410)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28(KT 빌딩 4층)
근로복지공단 고양지사 경영복지부 일자리지원팀
일자리 안정자금을 간편하게 지원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첨부
  • 첨부파일 간편서식(일자리_안정자금_지급희망서).hwp 다운로드
  • 첨부파일 일자리_안정자금_신청_안내문(두루누리_사업장용- 고양지사).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