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2012년 강원지역 노사정실천 결의대회
등록일
2012-06-01 
담당부서
근로개선지도과 
담당자
김덕명 
전화번호
033-269-3596 
『2012년 강원지역 사회적 책임 실천확산을 위한 노사정실천 결의대회 』개최
○ 고용노동부강원지청(지청장 조철호)은  5월 31일(목) 오전 10시 춘천시 인근 봉의산 순의비 광장에서 관내 100인이상 사업장을 대상으로 노사관계자를  포함한 한국노총강원도지역본부의장, 강원도경영자총협회회장, 강원도상공회의소협의회회장, 근로복지공단춘천지사장, 안전보건공단강원지도원장 등 80여명이 참석하여 "2012년 강원지역 사회적 책임실천 확산을 위한 노사정 실천결의대회"를 개최하였다.
○ 조철호 강원지청장은 "이번 행사는 기업하기 좋은 우수노사문화 조성, 생산성향상을 통한 기업경쟁력 확보, 열린경영과 임금 수준 및 장시간 근로개선(교대제 확대)을 통한 삶의 질 향상과 지역 일자리 창출확대를 위한 강원지역 노사정 실천결의대회로 노사가 실천과제를 정하고, 공동으로 협력함으로써 성취도 확산을 위한 행사로 마련되었고, 더불어 강원지역의 비전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것임을 강조"하였다.
○ 이번 행사는 봉의산 산행을 2부 행사로 진행하여 노사정 화합의 행사임이 부각되었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