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경향신문] 건설社 취업문 ‘활짝’
담당부서
천안종합고용안정센터 
전화번호
041-620-7402 
담당자
곽필순 
등록일
2005-10-18 
이달 들어 주요 건설사들의 신입사원 공채가 잇따르고 있다.

17일 건설전문 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롯데건설은 그룹공채 형식으로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상경·법정·건축·토목·기계·전기·안전 등이다. 입사지원서는 17~28일까지 인터넷 채용 홈페이지(job.lotte.co.kr)를 통해 접수한다.

삼호는 조경·건축·전기·설비분야 등에서 관련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입사지원서는 25일까지 홈페이지(samho.incruit.com)를 통해 접수한다.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현대차그룹 계열 건설사인 엠코도 회사 설립 이후 처음으로 신입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토목·전기·기계·상경·법정 등이며, 27일까지 인터넷 홈페이지(www.amco.co.kr)를 통해 접수한다.

현진은 건축·토목·전기·설비 등 전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기다린다. 입사지원서는 취업포털 건설워커 홈페이지(www.worker.co.kr)에서 내려받아 29일까지 우편 및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료출처 : 경향신문 〈신현기기자 nol@kyunghyang.com〉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