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부산·경남지역 직업훈련기관 실적이 우수한 것으로 밝혀져
담당부서
직업능력개발과 
전화번호
051-640-2446 
담당자
김덕환 
등록일
2006-04-12 
□ 부산지방노동청에서는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공동으로 '06.4.12(수) 14:00~17:00까지 한국산업인력공단 부산지역본부 대강당에서 '06년 직업능력개발훈련기관에 대한 평가사업설명회와 '05년 우수
훈련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

○노동부에서 실시한 평가결과에 의하면, '05년도 A등급 훈련기관 100개중에서 부산·경남지역 직업훈련기관이 24개 선정되는 등 전국 6개 지방노동청중에서 가장 우수한 실적을 거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부산·경남지역 직업훈련기관들 또한 내실있는 직업훈련 실시를 위하여 노력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 '05년 평가대상 : 863개기관(A등급 100개, B등급 257개, C등급 268개, D등급 180개, E등급 58개)

□ 또한, 부산지방노동청에서는 이번에 우수 직업훈련기관으로 노동부장관 표창을 수상하는 부산IT직업전문학교(부산 부산진구 범천동 소재)와 현대중공업(주)기술교육원(울산 동구 전하동 소재)의 우수사례발표를 통하여 직업훈련 노하우를 공유하여 지역내 훈련기관이 더욱 우수한 실적을 거양할 수 있도록 지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부산지방노동청장(조주현)은 “직업훈련기관 설명회에서 지역 고용창출과 인적자원 개발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를 향후 훈련일정 등에 반영함으로써 지역실정에 맞는 훈련이 활성화되도록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라고 하였다. 끝.
첨부
  •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