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알림) 제3기 청년고용 서포터즈 수료식 개최
담당부서
고용관리과 
전화번호
051-860-2151 
담당자
황승호 
등록일
2018-12-13 
부산고용노동청(청장 최기동)에서는 2018.12.12(수) 16시 제3기 청년고용 서포터즈 수료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제3기 청년고용 서포터즈는 부산지역 대학생 26명에 대학일자리센터 컨설턴트가 멘토로 10명 참여하여 5월 30일에 발대식을 했었고, 12월까지 청년정책, 고용노동부, 부산지방고용노동청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블로그 등을 공유하면서 청년내일채움공제, 취업성공패키지, 내일배움카드, 온라인 청년센터 등의 청년정책을 온라인 홍보하였으며 토크콘서트(경성대), 일자리박람회, 현장노동청, 여성취업박람회, 아세안해외취업박람회, 일본취업박람회, 일루와 축제, 잡페스티벌 등의 여러 행사에 참여하면서 청년고용 관련 바이럴 포스팅으로 1년 동안 활발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 날 수료식에는 수료요건을 갖춘 서포터즈 26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고, 우수 서포터즈 8명에게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였으며, 그 중 최우수 서포터즈 3명에게는 부산지방고용노동청장 표창장을 수여했습니다.
그리고 한 해 동안의 서포터즈 활동 성과와 내역을 공유했고, 활동 소감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자리였습니다^^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