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태극기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 공식 누리집 주소 확인하기

    go.kr 주소를 사용하는 누리집은 대한민국 정부기관이 관리하는 누리집입니다. 이 밖에 or.kr 또는 .kr등 다른 도메인 주소를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 URL에서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 보세요.

  • 아이콘 또는 HTTPS 확인하기

    웹 브라우저의 주소 입력창에 표시된 자물쇠 아이콘과 주소 앞 https://가 있는지 체크하여 보안적용이 되어 있는지 확인하세요.

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제목
[보도자료]'2016 부천 채용박람회' 에서 희망을 찾자!
담당부서
지역협력과 
전화번호
032-714-8714 
담당자
정진희 
등록일
2016-10-10 

□ 부천고용노동지청(장현석 지청장)과 부천시(김만수 시장)는 오는 10월 14일(금), 부천체육관에서『2016 부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 이번 채용박람회는 부천지역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기 위해 정부3.0에 맞춰 정부와 자치단체가 협력하여 마련한 자리이다.
○ 박람회에는 부천 등 수도권에 소재한 우수기업 45개사가 참여하여 80여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 (일시․장소) 10.14(금), 10:00~17:00, 부천체육관(부천시 석천로 293)
 (주최) 부천고용노동지청, 부천시
 (규모) 45개 기업 참여, 80여명 채용 및 일자리 정보 제공 등
□ 박람회에는 채용을 위한 면접 외에도, 취업준비를 하는 구직자에게 직접적인 도움이 될, 취업서류, 면접, 메이크업 및 헤어 이미지,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컨설팅과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 참여자들이 즐기면서 직업체험을 할 수 있는 캘리그라피(아름다운 글씨 쓰기), 3D펜으로 나만의 작품만들기 등 IT분야와 연계된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 박람회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행사 홈페이지(http://www.bucheonjob.or.kr)를 통해 기업별 모집직종, 자격요건, 근로조건 등 보다 자세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 행사 당일인 10.14(금) 신분증,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등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면접에 응시할 수 있으며, 행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면접 신청도 가능하다.
□ 장현석 지청장은 “이번 2016 부천 채용박람회는 정부3.0 취지를 살려 최근 고용절벽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층과 고령화 사회에서 일자리와 생계문제로 고민하고 있는 중장년층에게 도움을 주기위해 개최하게 되었다”면서, 부천지역 구직자에게 희망을 주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참고 : 행사개요 및 포스터
 
 
 
 
 
 




첨부
  • 첨부파일 부천고용센터 보도자료(2016.10.10).hw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