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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용노동부

국민 누구나 원하는 일자리에서 마음껏 역량을 발휘하는 나라!

고객지원팀

    • 대표전화 044-202-7795
    • 팩스 044-202-8007
  • 담당업무
    • ○ 고객만족 기본계획 기획 
      ○ CS 비전 수립, 관리 
      ○ 고객응대 역량 강화(CS교육, CS리더, 워크숍 등) 
      ○ 고객만족도 개선(고객만족도 조사, 전화응대 모니터링, ACS) 
      ○고용노동행정 옴부즈만 운영, 민원행정 서비스 효율화 관한 사항
      ○ 민원행정 서비스 효율화 
      ○ 국민신문고, 민원24,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련 업무 
      ○ 고용노동상담 민원포털서비스 관리 및 운영 

전체 9 | 페이지 1/1

직원검색 리스트입니다. 부서명, 이름, 담당업무, 전화번호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부서명 이름 담당업무 전화번호
고객지원팀 최난주 고객지원팀 업무 총괄
044-202-7792
고객지원팀 장성현 ㅇ민원계 업무 총괄
ㅇ국회 관련 업무
ㅇ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리 등
ㅇ민원업무수당, 민원관련 규정 관리 등
ㅇ조직, 예산, 포상 관련 업무
ㅇ현장 간담회, 본부-지방 소통 활성화 등
044-202-7793
고객지원팀 정미영 ? [고객지원팀]
? [사무실위치: 정부세종청사 7층]
? [담당업무]
- 고객업무 총괄
- 고객상담센터(책운) 지원
- 고객지원실 운영관리
- 신규직원 멘토링 업무
- 옴부즈만 운영
044-202-7794(전화 희
고객지원팀 박정현 ㅇ 주무업무
ㅇ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ㅇ 청원 관련 규정 관리, 청원심의회 구성
ㅇ 보안실무관 관련 업무
ㅇ 민원업무수당 규정 관리
ㅇ 전화민원 관리, 분석 및 개선
044-202-7796
고객지원팀 이혜선 ○다우리, 국민신문고 제안 관리
○업무추진우수사례 및 각종 제안제도 운영
○직무스트레스 프로그램(힐링캠프) 등 직원 사기진작 프로그램 운영
○민원처리 관련 직원 고충개선 및 사기진작에 관한 사항
○지방관서 고객지원실 운영 지원
○고용노동상담 인터넷포털서비스(네이버) 관리·운영
044-202-7797
고객지원팀 김병권 [고객지원팀]
[사무실위치: 정부세종청사 11동 7층]
[담당업무]
? CS 관련 업무 등 직원의 고객응대 역량 강화에 관한 사항
? 고객, 정책 만족도 조사분석 및 개선
? 전화응대 등 서비스 실태조사 분석 및 개선
? 칭찬 마일리지 운영, 이 달의 칭찬고래 선정 포상 등 칭찬 관련 업무
? 서무업무(물품,여비,특근매식비,문서접수, 근무상황 등)
044-202-7795
고객지원팀 남정환 ? 민원행정 서비스 효율화민원사무개선, 민원처리기준표 관리
? 민원24, 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리
? 청원 접수·분류, 심의회 운영, 통계관리 등
? 소속기관 평가(국민신문고 민원처리 적정성) 관련 업무
?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관련 업무 지원
? 국민신문고 민원 관리(담당자 권한 부여, 통계관리 등 기관운영자 업무)
044-202-7798
특별민원 직원보호반 이정순 ?특별민원 대응 업무 총괄
?민원조정위원회 운영 모니터링
?지방관서 채증 시스템 및 환경 점검 등
?민형사 소송 지원 등
044-202-7786
특별민원 직원보호반 홍재만 [고객지원팀]
[사무실위치: 정부세종청사 11동 7층]
[담당업무]
○특별민원(공무원책임보험 운영 등) 관련 행정 업무
○반복민원 종결 해석 상시 자문 및 국민신문고 답변 컨설팅
○지방관서 채증 시스템 및 환경 정기 점검
○직원의 특별민원에 대한 전화상담 및 현장 방문 상담
○직원의 민·형사소송 제기에 필요한 채증, 사실관계 작성 등 지원
○소 제기 가능 여부, 소장 작성 등 외부 로펌 지원 협의
○공무원 책임보험 활용 안내 및 지원 등
○다우리 게시판 ‘특별민원 대응 소통 공간’ 개설·관리
○특별민원 대응 사례 홍보
○특별민원 관련 유관기관 및 국회 업무
044-202-77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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